[쇼! 음악중심 4K] 블랙핑크 -Lovesick Girls (BLACKPINK -Lovesick Girls) 20201010

  Ditonton 8,586,554

MBCkpop

MBCkpop

20 hari yang lalu

★★★More “Show Music Core” clips are available★★★
iMBC
www.imbc.com/broad/tv/ent/musiccore/vod/index.html

WAVVE
www.wavve.com/player/vod?programid=M_1000788100000100000&page=

Komentar
다이어트 하려고만든 채널임
다이어트 하려고만든 채널임 7 jam yang lalu
제니 백설공주냐..ㅜ 하이틴 st 매운맛 백설공주 ㄹㅇ ㅜ
혜
8 jam yang lalu
아 진짜 다 개 예뻐...
예니
예니 8 jam yang lalu
로제 음색미침
김민지
김민지 9 jam yang lalu
진짜 조녜ㅠㅜㅠㅜㅜ
김세영
김세영 9 jam yang lalu
와 이번 곡 듣고 블랙핑크에빠짐ㅜㅜㅜ 나 여자아이돌은 안좋아하는데 블랙핑크는 개좋아ㅜㅠ언니들 사랑해요❤❤❤
andrian hartanto
andrian hartanto 9 jam yang lalu
사랑해 리사
이자전거맨
이자전거맨 10 jam yang lalu
이번 노래는 ㄹㄱㄴ인데
•BLACKPINK IN YOUR REVALUATION
•BLACKPINK IN YOUR REVALUATION 10 jam yang lalu
Jisoo looks like Jungkook in this video she already does but still It’z cray cray how some people like me can look like a popular person (I know Jisoo is popular) but I’m just saying
사람
사람 11 jam yang lalu
블핑 팬은 아니지만 성격도 외모도 춤도 노래도 다 하나도 빠짐 없이 완벽한거 같다
랏소베어맘
랏소베어맘 12 jam yang lalu
이 그룹은 멤버들이 다 이쁜 매력들이 안겹쳐서 신기함.. 다 각기 다른 매력..
랏소베어맘
랏소베어맘 12 jam yang lalu
지수 백설공주썰...
김승준
김승준 12 jam yang lalu
이 노래 너무 좋음 그리고 이 노래 춤이 너무 중독성 있음
Tomi Ibarra
Tomi Ibarra 12 jam yang lalu
Arigato
Pauuu :3
Pauuu :3 13 jam yang lalu
Looks like others copied their comeback stage decorations 🤭😬
아미예진
아미예진 13 jam yang lalu
제니는 더 섹귀해졌고 로제랑 지수는 더 청순해졌네......리사는 뭐 말할 것도 없지... 왜 인생은 이리도 불공평한걸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
chococustardvanilladream 〰
chococustardvanilladream 〰 14 jam yang lalu
갠적 내 최애 러브식걸즈 무대..♥︎
majucats Pareja Barrera
majucats Pareja Barrera 15 jam yang lalu
ㅣㅁㄴ 므ㅐ ㅡㅕㅊ햐냐ㅡㅐ
최정현
최정현 15 jam yang lalu
아니아니 블핑 왤캐 잘해
Haider Adel
Haider Adel 15 jam yang lalu
جعلني حذاء 👢روز
Evelyn Daniela Espitia Quintero
Evelyn Daniela Espitia Quintero 16 jam yang lalu
Me encanta blackpik
감안안도이막그
감안안도이막그 17 jam yang lalu
아마 다 잠깐일지도 몰라 우린 무얼 찾아서 헤메는걸까 부분 때문에 맨날 들으러 옴 뭔가모르게 너무 북받침.....
HELENS ZACH
HELENS ZACH 20 jam yang lalu
Rosé makes their song more beautiful because of her voice something like,her harmony, her brightness and high notes 🤩
Ad Astra
Ad Astra 21 jam yang lalu
음악 진짜..아비치가 부활했다...
Shamali Minipura
Shamali Minipura 22 jam yang lalu
Blackpinik i am your veey big fan🎈🎈
Fathiya Abdulkadir
Fathiya Abdulkadir 23 jam yang lalu
Jennie: Didnt wanna be a princess I'm priceless. Ok snow white👍😂😂
•BLACKPINK IN YOUR REVALUATION
•BLACKPINK IN YOUR REVALUATION 10 jam yang lalu
It’s like she was forced to be a princess DUH they made her look like that for a reason
배준영 짱
배준영 짱 Hari Yang lalu
아아아아악 리사 제니 넘 예뻐 딴분들도 예쁨
Md. Saleh Ahmed
Md. Saleh Ahmed Hari Yang lalu
I listen to this song when I am sad and my mind is filled with joy☺️☺️😊😄 and I love this song 😍😍💖😍🤩🤩 their are a rockstar 💗❤️💗
lok wah chu
lok wah chu Hari Yang lalu
Rosé !!! Her hair, her pretty face,her perfect body, her style, her voice omg i can't
다콩
다콩 Hari Yang lalu
아 너무 예쁘다...
이지윤
이지윤 Hari Yang lalu
이런 분위기 노래 많이 내줬으면 좋겠다,, 하이틴 재질 노래,,,
서영범
서영범 Hari Yang lalu
LOVE !!!!!!
김건우
김건우 Hari Yang lalu
지수 존예 ㅠㅠ
Ye lin
Ye lin Hari Yang lalu
이번 활동때 느낀건 지수 특유의 창법이라 해야되나..? 조금 앵앵거리고 쎄다는 느낌이 솔직히 예전곡들에는 있었는데 이번곡 들으면서 원래도 좋았지만 지수맞아..?할정도로 자연스럽고 듣기 편하게 더 노래창법이 바뀐것같아서 좋네용
La Ra
La Ra Hari Yang lalu
제니-걸크러쉬 리사-해외풍 로제-아련 지수-청순 이런 느낌..?
นูรอไอตี ลีวังศรี
นูรอไอตี ลีวังศรี Hari Yang lalu
Ok✅ ดีมาก
Crystal수정
Crystal수정 Hari Yang lalu
와..제니 옷이랑 헤어밴드(?) 보면 진짜 백설공주 가타ㅠㅠ넘 이쁘당ㅜㅜ
ajsh abcg
ajsh abcg Hari Yang lalu
솔직히 블핑은 사랑노래가 더 많은것 같은데 그게 뭔가 더 좋음 ㅇㅇ.. 다른 여자 걸그룹은 어색한데 블핑은 하나도 안어색함 아무튼 ㄹㅈㄷ
밍이
밍이 Hari Yang lalu
블랙핑크가 공백기가 너무 길다 기다리기가 너무 힘들다 그래도 노래하며 컨셉하고 코디는 진짜 대박 인 것 같음
Kimmyree _
Kimmyree _ Hari Yang lalu
QUEENS
메롱
메롱 Hari Yang lalu
이 무대가 진짜 레전드같음 세트나 옷이나 화장이나 인트로 다 완벽
귤귤영체널
귤귤영체널 Hari Yang lalu
와....진짜 말랐다ㅠㅠ부럽다
네버랜드 알바생 츄링_*
네버랜드 알바생 츄링_* Hari Yang lalu
언니들노래는 진짜 몇십년뒤에 들으면 진짜추억이고 막 뭉클한 그런노래야ㅠㅠ
Richard Bulala
Richard Bulala Hari Yang lalu
I am the editor of black pink 😄😉
Cheak Yen Xin
Cheak Yen Xin Hari Yang lalu
princess ...
비쥬
비쥬 Hari Yang lalu
로제... 사랑해...
엣헴엣헴신이나
엣헴엣헴신이나 Hari Yang lalu
옛날에는 2ne1 느낌만 강했는데 이번 정규 통해서 블핑만의 색채가 제대로 드러난 거 같아서 좋아요~ 상큼발랄한 분위기인데 반전 내용의 매력 ㅎ
라마힘
라마힘 Hari Yang lalu
음악성이 뛰어난 곡이고 블핑의 표현도 탁월한 앨범이다 ~~ 매우 굿이야~~ 물방울이 떨어지는 듯한 배경음 아주 좋아 ~~ 텅 텅 펑 펑 ~~~
Aminata Sow
Aminata Sow Hari Yang lalu
Okay Im sorry, but Lisa ALWAYS kills it.!
잘생겨따
잘생겨따 Hari Yang lalu
난 블핑 볼때마다 난 없는게 없어 이런 느낌?? 이 너무 좋다♡♡♡♡♡♡♡♡♡♡♡♡♡
박보틀
박보틀 Hari Yang lalu
이날 지수 가로직캠이나 페이스캠 없나요??
Aparecida Cida
Aparecida Cida Hari Yang lalu
0 I0tud0
이윤식
이윤식 Hari Yang lalu
로제 음색 진짜 왤케 섹시하냐.. 멋있을 지경
champagne
champagne Hari Yang lalu
블핑은 여돌계의 어벤져스같음 넷 다 실력파라 그런가
mridh liuanw
mridh liuanw Hari Yang lalu
I have huge respect for Rosé the passion and dedication she has for music is insane 💖
Kevin L
Kevin L Hari Yang lalu
솔직히 이전 노래까지는 너무 자가복제 같았어서 블핑의 위엄은 인정했지만 노래는 듣질 않았었는데 이번 노래는 무한 재생할 정도로 정말 좋다. 앞으로도 계속 흥했으면
뜌뜌
뜌뜌 Hari Yang lalu
로제 두피 눈치껏 밝은머리로 자라라,, 진짜 탈색 찰떡 인간ㅠㅠ
ijj M
ijj M 2 hari yang lalu
나 몰라 걍 다 좋음
욤따라락
욤따라락 2 hari yang lalu
듣어 한국 댓이 많아지고 있다
Gracilene Silva
Gracilene Silva 2 hari yang lalu
이 여자들은 대단해 😍
말똑띠해
말똑띠해 2 hari yang lalu
와 미친 이 곡 너무 좋음 럽씩걸 하는 하이라이트 부분 몇 번째 돌려보는지 모르겠음..
인생
인생 2 hari yang lalu
오늘부터 팬 간다
H2J
H2J 2 hari yang lalu
멜로디가 세련됨
규리
규리 2 hari yang lalu
와,, 진짜 대박이다.. 노래 좋아서 진짜 많이 듣는데 다들 진짜 이쁘시네.. 내 얼굴 보면 현타가 옴 ㅠㅠㅠㅠ 그만큼 ㄹㅇ 진짜 다들 존예시네 노래도 진짜 잘 부르시고 춤추면서 노래 부르는게 쉬운게 아닌데 소화해내시는거 진짜 멋짐 ㅠㅠㅠㅠ 인기 많으신 이유를 알거같다 ㄹㅇ..
슬아,수TV
슬아,수TV 2 hari yang lalu
로제 언냐 짱야ㅠㅠ 물론 다 짱이야❤
니전여친
니전여친 2 hari yang lalu
로제는 진짜 ㅠㅠㅠㅠ 타팬이 봐도 너무 매력있다
Cheak Yen Xin
Cheak Yen Xin 2 hari yang lalu
wow
맘뭄댕
맘뭄댕 2 hari yang lalu
와 존나 하이틴 느낌 개좋아 코디도 열일하네 진짜 존예다 .. 솔직히 지수는 사람이 아니고 CG같음 세상에 저렇게 이쁘게 생긴 사람이 존재하나싶다 ㅠ ㅠ 여튼 럽식걸 너무 조아 ㅜㅜㅠㅠㅠ
akffp8006
akffp8006 2 hari yang lalu
이것만 보게 되
akffp8006
akffp8006 2 hari yang lalu
다 너무애쁘다 결혼하고 싶다
akffp8006
akffp8006 2 hari yang lalu
진자애쁘다 최고
Haidir Ali
Haidir Ali 2 hari yang lalu
hey guys.. i wanna ask about the comments section.. it's full of hangul... i didn't understand all it about.. can someone enlighten me what are they saying ? is it good or bad comments ?
Haidir Ali
Haidir Ali Hari Yang lalu
@Kimmi s ahh really ?? omgg.. thanks for that hehe
Kimmi s
Kimmi s Hari Yang lalu
As long as i read it, its all about positive comment❤️ they're praising how good bp performance, praising their visuals and adore bp so much.
Ruth Grace Jakosalem
Ruth Grace Jakosalem 2 hari yang lalu
JENNIE IS VERY BEAUTIFUL ON EVERY OUTFIT SHE WEAR SHES PURE ANGEL AND OTHER MEMBERS TO OF COURSE
깡땡
깡땡 2 hari yang lalu
배그에서 듣고 와서 배그해야할 것같은기분..뭘까..
송민쫑
송민쫑 2 hari yang lalu
lovesick girls가 않좋다 하는 사람이 잇네.. ;; ㅋㅋㅋㅋ 좋지 않아여??
윤명주
윤명주 2 hari yang lalu
ㅠㅠ 지수는 대학교 만인의 첫사랑 범접할 소 없는 학교 내 미인대회 1위 출신 같다... 막 공부도 잘하고 인싸고...
에코ECO
에코ECO 2 hari yang lalu
와 진짜 사랑해
계산기
계산기 2 hari yang lalu
로사언니처럼저도꿈이 아이돌이에요!
bomb bumble
bomb bumble 2 hari yang lalu
Rosé her presence in the stage is amazing
Victoria Anabely Lucero Mora
Victoria Anabely Lucero Mora 2 hari yang lalu
love the introoo they look gorgeous thereeee they are queeens!!! they deserve the universeeeeee blink forever and eveeeer!!! they are the best band eveeer!!!
pack
pack 2 hari yang lalu
미국 하이틴 드라마 주인공들이야 아주
Manuela Franco de Moraes Alves
Manuela Franco de Moraes Alves 2 hari yang lalu
o comentário brasileiro que vc K POPER está procurando clique em (ler mais se vc é k poper) JISOO: visual ROSÉ: voz LISA: dançarina JENNIE: rapper
애플이애오
애플이애오 2 hari yang lalu
리사-발렌시아가 지수-입생로랑 제니-샤넬 로제-구찌
냠냠
냠냠 2 hari yang lalu
썸네일 제니 백설공주임???개이뻐 미친
claudia alejandra pancca cahui
claudia alejandra pancca cahui 2 hari yang lalu
como me la tratan a jisoo con la ropa rota ,yo misma le enviare de delivery pantis ajjajaj
김기범
김기범 2 hari yang lalu
블랙핑크 노래는 매번 나오는거마다 다 좋네
Channel Cparida
Channel Cparida 2 hari yang lalu
Rosé 's visuals and vocals just make me think she really is an actual angel.
n nancy
n nancy 2 hari yang lalu
리사 제니가 끼가 넘치는듯
ihate watermelons
ihate watermelons 2 hari yang lalu
Rosé's outfits are always sooooo adorbs and chic at the same time
신현지
신현지 2 hari yang lalu
다좋은데 초반안무가 별로다 블핑이라 괜찮은거지 다른 사람이면 지렁이가 팔흔드는거 같을듯;
팬병콩정후딱
팬병콩정후딱 3 hari yang lalu
제니... 백설공주 룩 찰떡.... 진짜 찹쌀 100프로의 찰떡이다...
Mostaq Ahmed
Mostaq Ahmed 3 hari yang lalu
Jennie is so cool Rose is so sweet Lisa is so cute Jisoo is my bias she is always beautiful
김정아
김정아 3 hari yang lalu
블랙핑 춤은 다 어렵다 따라출수있는 춤 1나만 나왔으면,,,,,,
서준
서준 3 hari yang lalu
제니가 제일 이뿌구먼
{동글}
{동글} 3 hari yang lalu
확실히 이번곡은 팬들과 같이 멤버들,백댄서분들도 즐겁게 춤추는게 느겨지고 발랄하고 의상도 각자에 개성에 맞게 만들어서 더 재밌어요!이번곡 아주아주 맘에듭니다♥
G Dragon92
G Dragon92 3 hari yang lalu
썸넬보고오게됨.. 지수❤
Cici Lin
Cici Lin 3 hari yang lalu
BLACKPINK I LOVE YOU. 我喜歡他們每個人 나는 그들 각각을 좋아한다
이예찬
이예찬 3 hari yang lalu
솔직히 블핑은 믿고 듣는다. 비주얼 센터? 그거 먹는거임? 비주얼 센터 없다. 왜냐고? 다 비주얼 센터 이상임.
냠냠냠
냠냠냠 3 hari yang lalu
후렴 진짜 파트 오진다 야밤의 팡팡 터지는 불꽃 아래 미친듯이 음악 틀고 춤추는 영화 장면 같음 ㅅㅂ 개쩐다
누구하나날무시할수없어
누구하나날무시할수없어 3 hari yang lalu
이 곡은 진짜 들을 때마다 편곡이 너무 아쉬운 곡,,, 마지막 로제 모두 결국 떠나가고~ 이 멜로디부분 좀 더 살렸으면 진짜 왕소름돋는 곡이었을거같은데ㅠㅠㅠ 물론 지금도 넘 좋지만,, 아쉬워 흑흑 ㅠ
이라영
이라영 3 hari yang lalu
블랙핑크는 겁나 다 아무것도 안해도 귀티 남
TUKANG OJEK PENGKOLAN - Sedih Liat Ojak Ditinggal Denok Pergi Selamanya
13:17
블랙핑크 -  더 앨범 - 전곡 듣기
24:42
TWICE "I CAN'T STOP ME" M/V
03:41
JYP Entertainment
Ditonton 59 jt
TUKANG OJEK PENGKOLAN - Sedih Liat Ojak Ditinggal Denok Pergi Selamanya
13:17
Bunga
7:52
Via Vallen - Topic
Ditonton 30 rb
The Weeknd - Too Late (Official Music Video)
5:22
Ziva Magnolya - Sampai Kapan (Official Music Video)
3:59